1. 영화<시카고>성공
악명 높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코미디를 영화화한 것이 아니라 음악, 공연, 영화적 탁월함의 스펙터클입니다. 이 영화는 스타일리시 픽처를 포함해 아카데미상 6개 부문을 수상하며 큰 흥행을 거두었습니다. 성공의 중요한 원인은 마녀사냥 때문일 수도 있지만, 이 영화의 성공에는 마녀사냥이 있습니다
퍼포먼스, 날카로운 안무, 시각적 교수법은 방관자의 경험을 형성하는 데 있어 반비례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운드 디렉터의 관점에서 볼 때, 시카고는 소화력과 비유전적인 기본 요소를 혼합하고, 내러티브 힘으로서 음악을 연습하며, 영화의 전반적인 에너지와 매력을 향상시키는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데 있어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시카고의 사운드 디자인이 음악과 사운드의 복잡한 레이어, 미터와 타이밍의 영리한 사용, 팔로워십을 위한 몰입형 경험을 만드는 데 어떻게 기여했는지 자세히 살펴봅니다.
2. 사운드
시카고의 가장 놀라운 측면 중 하나는 영화적 유입을 잃지 않고 음악적 인물을 내러티브에 원활하게 통합하는 방법입니다. 사운드 디렉터의 관점에서 볼 때, 다이제틱 사운드(영화 세계 내에 존재하는 사운드)와 비다이제틱 사운드(캐릭터의 직계 세계 밖에 존재하는 사운드) 사이의 균형은 매우 힘들지만 중추적인 작업입니다. 시카고에서 뮤지컬 피규어는 주인공, 특히 자신을 보드빌 무대의 스타로 상상하는 록시 하트(레니 젤위거)의 상상 속에서 자주 등장합니다. 이러한 시퀀스는 사실적이고 종종 가혹한 시카고 법체계의 세계와 화려하고 양식화된 공연 사이를 쉽게 전환합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이러한 전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록시가 법정에서 꿈의 세계로 전환하는 장면에서는 계단, 중얼거림, 법정 소음의 다이제틱 사운드에서 뮤지컬 넘버의 시작을 알리는 부풀어 오르는 오케스트라 사건으로 사운드스케이프가 미묘하게 변합니다. 타자기 키의 날카로운 딸깍거리는 소리나 뒤꿈치의 금속적인 딸깍 소리와 같은 사운드 상품의 사용은 종종 음악의 비트와 합쳐져 다이제틱 영역과 비유제틱 영역 사이에 유동적인 전환을 일으킵니다. 이러한 유동성은 영화의 초현실적 품질을 향상시키고 팔로워십이 록시의 환상과 그녀의 암울한 현실의 이진법적 현실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전환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사운드 디자인의 능력은 시카고가 뮤지컬이자 드라마틱한 내러티브로 성공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3. 타이밍
미터의 미터는 음악적 수치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나 음향적으로 영화 전체가 정확한 타이밍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시카고의 중심에 있습니다. 사운드 디렉터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미터를 유지하는 것은 팔로워들의 참여를 유지하고 영화의 음악적 에너지가 흔들리지 않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재즈가 투자한 영화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상징적인 "셀 블록 탱고" 시퀀스에서 여성 이야기의 동기화된 척도는 튀김 소리, 문 두드리는 소리, 포로 바의 딸깍거리는 소리와 유사한 날카롭고 타악기적인 사운드 상품으로 강조됩니다. 이러한 사운드 상품은 음악 미터를 둘러싸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무를 향상시켜 움직임과 음악이 분리할 수 없는 연결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이러한 사운드 루디먼트의 타이밍은 완벽합니다. 모든 비트, 모든 충돌, 모든 음악적 억양이 시각적 신호와 완벽하게 일치하여 관객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밀접하게 수반되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영화 편집자들은 사운드 플래툰과 거의 협력하여 옥타브가 높은 음악적 인물이든 대사 중심의 순간이든 장면의 속도가 사운드 트랙의 에너지를 이미지화하도록 했습니다. 타이밍에 대한 이러한 세심한 주의는 팔로워십을 좌석 가장자리에 두고 영화 미터에 완전히 몰입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시카고의 성공에 크게 기여합니다.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의 탄생 오프닝 넘버인 "올 댓 재즈"에서 "시카고는 1920년대 시카고의 화려함, 화려함, 강인함을 반영하는 활기찬 사운드스케이프에 팔로워십을 몰입시킵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관찰자를 영화 세계로 끌어들이는 청각적 지형을 구축하는 음악을 지원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시카고와 같은 뮤지컬에서 사운드 디렉터의 역할은 시대에 맞게 진정성을 부여하고 극적인 효과를 위해 고조되는 사운드 레이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영화에서 사운드스케이프는 휴식을 취한 클럽에서 연주되는 재즈 밴드의 메아리, 샴페인 스펙터클의 딸깍거리는 소리, 번화한 메가시티의 수다, 무대에 부딪히는 항상 존재하는 밸브 슈즈 소리 등 시대에 맞는 사운드로 풍부합니다. 이러한 디테일은 환상적인 음악 시퀀스를 만져볼 수 있는 현실에 기반을 두는 데 도움이 되며, 영화의 꿈과 같은 품질이 현실 세계와 더 잘 연결되어 느껴집니다. 또한 시카고의 사운드 디자인은 공간과 음향을 사용하여 영화의 시각적 거짓말쟁이를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보드빌에서 영감을 받은 수많은 음악적 인물에서 사운드는 마치 팔로워들이 그랜드 홀에서 라이브 공연을 듣는 것처럼 약간의 울림과 울림을 주며 극장의 음향을 맡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법정이나 감옥 장면의 건조하고 평평한 사운드와 대비되며, 울림이 없다는 점은 록시의 상황이 가혹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사운드의 음향과 공간 속도를 조작하여 내러티브의 정서적 영향력을 강화하는 장소감과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결론적으로, 시카고의 사운드 디자인은 컬트를 유혹하고 즐겁게 하는 데 기여하는 영화 성공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소화력과 비유전적 사운드의 완벽한 통합, 음악적 수치를 끌어올리는 정확한 타이밍과 미터, 1920년대 시카고에 생명을 불어넣는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에 이르기까지, 영화의 사운드 디자인은 그 자체로 훌륭한 업적입니다. 사운드 디렉터에게 시카고는 사운드가 영화의 음악적 측면과 내러티브 측면을 모두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운드 상품, 음악, 대사의 세심한 레이어는 팔로워십을 스토리로 끌어들이는 응집력 있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국 시카고는 시각적 스펙터클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모든 장면을 돋보이게 하는 전문가적인 사운드 디자인 덕분에 진정으로 지울 수 없는 영화적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